협업툴 (이슈관리)

본부와 매장 간의 소통을 체계화하고, 업무 이슈를 한눈에 관리합니다.매장별 공지, 점검 결과, 개선 요청 등 다양한 이슈를 통합 관리하여 업무 누락 없이 빠른 피드백과 실행이 가능한 협업 환경을 만듭니다.
이슈관리
  • 이슈별로 대화와 업무를 분리해 관리함으로써 주제마다 필요한 정보와 피드백을 한눈에 정리하고, 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나의이슈 관리
  
전달받은 이슈관리
  
전달한 이슈현황
  
이슈트리관리
  • amazing caves coverimage


사용자 그룹 관리
  • 직급 • 부서 • 권한별로 사용자 그룹을 세분화해 필요한 정보만 공유하고,보않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그룹 관리
  • amazing caves coverimage